채용소식

[컴투스플레이어] 고려대 캠퍼스리크루팅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컴투스 서포터즈 gc플레이어 입니다.

이번에 저는 9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려대에서 진행한 컴투스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상담, 채용설명회 및 모의 면접을 갔다오게 되었는데요. 아침부터 활발하고 기운 넘치는 학생분들이 이 장소를 찾아주시는 것을 보고 고려대의 열기를 느꼈습니다!

저도 그 기운을 받아 캠퍼스 리크루팅 현장 생생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9월 25일 수요일 상담부스는 고려대 하나스퀘어 채용 상담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분들이 수업이 끝난 후 이곳을 지나가면서 흥미롭게 짜여진 안내 부스를 보고 관심을 가졌고, 앞에서 안내를 해주시는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 상담 부스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안내 부스에는 컴투스 직종별로 캐릭터 퀘스트 카드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게임기획,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관리, 프로그래머, 인사 이렇게 이번 공채에 채용하는 직무의 카드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그 뒷면에는 직무별로 특정 상황이 주어졌을때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과 선택 가능한 두가지 답변이 있었는데요~!

상담을 기다리면서 나름 스스로 나라면 어떻게 할지 대답해보고, 선배사원과의 상담 시간에 현업 실무자와 해당 주제에 대해 함께 토론의 시간 가질 수 있게 해준 재밌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사진에는 두 가지 카드밖에 없으니 궁금하시다면 직접 캠퍼스 리크루팅을 참여하셔야겠죠?!

 

또한 미리 알아보지 못하고 상담받으러 오는 학생들을 위해 리플릿을 준비해 주어서 사전에 궁금할 수 있는 내용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안내 책자에는 자세한 공채 모집 내용과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등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담실로 들어오면 벌써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직무의 선배들에게 가서 상담을 진행중인데요.

 

상담 진행 전에는 상담카드를 작성하여 상담해주는 실무자들이 학생들의 니즈를 미리 파악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상담을 통해 학생들은 입사를 위해 어떠한 것이 필요한지 어떠한 노력을 해야하는지 해당 직군 선배들의 조언을 통하여 도움이 되는 많은 조언을 얻어 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상담이 끝난 후에는 USB, 컴투스 게임쿠폰, 파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역시 게임회사 다운 선물꾸러미이네요 🙂

 

경품도 받았으니 모의면접장으로 이동해볼까요?!

(모의면접은 사전신청을 한 학생들을 위주로 진행되었는데 모의면접을 하고 싶다면 다음 캠퍼스 리크루팅때 신청은 필수겠죠?)

모의면접장에 들어오자 진지하게 면접 중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의면접 후에 어떠한 강점을 살려야하고 어떠한 점이 부족한지 실제 면접관님한테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에요. 컴투스는 2015년부터 매년 꾸준히 해오는 이벤트라고 하니, 이번 기회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너무 아쉬워 하지 마시고 내년에 다시 도전해보세요!!

 

또한 이날 하나스퀘어 대강당에서는 채용설명회도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진지하게 컴투스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것, 회사 전반적인 소개나 이번에 모집하는 공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설명회는 게임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된 설명회라고 생각합니다.

채용팀 팀장님께서 직접 신입사원 프로그램인 NGDC에 대해 설명도 해주셔서 온라인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꿀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것을 마지막으로 컴투스 캠퍼스 리크루팅 고려대편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는데요. 상담을 통해 용기를 얻으셨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학구열이 넘치는 캠퍼스 리크루팅 고려대편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