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컴투스플레이어] ‘경력자만 뽑으면 신입은 어디로 가?’ 컴투스 신입공채

 

‘경력자만 뽑으면 신입은 어디로 가?’

바로 여기, 컴투스로 가면 되겠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2019년 컴투스의 신입 공개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딱딱한 업무 말고 어떤 부드러운 PLAY가 기다리고 있을지 공고문을 보며 자세히 살펴볼까요?

컴투스 하반기 신입공채 입사지원 바로가기–> 클릭클릭 

이번 공채에서는 게임 개발부터 경영, 플랫폼 개발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은 이미 12월에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첫눈을 바라보고 있지만, 저는 지원자격을 만족하지 못해서 다음 공채를 기다려야겠어요.)

이번 공채에 지원한다면? 을 가정하고 제가 지원하고 싶은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해서 더욱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3개 회사를 중복해서 지원할 수 있다니 어느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네요!

게임 아트 직무의 업무 내용과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을 살펴보니, 이번 공채를 통해 컴투스에 들어가면 3D 그래픽을 주로 다루게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갈고닦아온 3D 그래픽 실력을 포트폴리오를 통해 마음껏 보여줘야겠어요! 업무내용을 보니 3D 그래픽 외에도 컨셉 원화, 이펙트, UI 등 다양한 작업을 하게 되는 걸까요?

메일과 카카오톡을 통해서 채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컴투스와 함께하기 위한 길은 험난하네요. 무려 네다섯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서류 전형에 합격하면 바로 다음에 있을 필기테스트 또는 실무진 면접을 준비해야합니다. 게임 아트는 비록 필기테스트는 없지만, 실무진 면접에서 과제 및 PT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읽기만 해도 떨고 있는 제 모습이 그려지는 것만 같아 긴장됩니다! 😀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는 12월 19일 오후 6시까지 피가 바짝바짝 마를 것 같네요..

일정과 절차 등 세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메일도 잘 확인해야겠어요!! 언제나 스팸메일함도 확인하는 것 잊지 말기!

홈페이지를 샅샅이 살펴보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직접 실무자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듣고, 면접 팁도 얻고 싶은데…

바로 캠퍼스와 잡카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회사에 찾아가지 않아도 학교에서 수업 듣는 사이에 참여할 수도 있고, 잡카페를 방문하여 컴투스를 간접 체험할 수도 있겠어요! 과연 사내 카페테리아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

어떤 식으로 잡카페와 캠퍼스 리쿠르팅 일정이 진행되는지 찾아보니, 마침 컴투스 플레이어 1기분들이 ‘ 살롱’, ‘컴투스 겜성파티’와 ‘ 중앙대 캠퍼스 리쿠르팅’에 대해 써주신 글이 있습네요~~!!

 

지원서 제출을 누르는 순간까지 이메일 주소는 잘 적었는지, 오타는 없는지 확인하고 또 확인하면서 포트폴리오 파일 이름도 확인합시다.

멋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개성 만점 포트폴리오까지 완벽하게 제출했다고 생각했는데 포트폴리오 이름이 ‘진짜진짜지ㄴㄴㄴㄴ짜최종’이라면.. 특히 Mac OS에서 파일을 제출하면 파일 이름이 깨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요!

컴투스는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네요. 근처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미리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2019년 컴투스의 공개채용 공고문을 샅샅이 살펴보며, 컴투스에서 부드러운 PLAY를 하기 위한 과정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공개채용에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