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플레이어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 현장 속으로!💗❤️💫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7월 5일, 컴투스 본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컴투스 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로✨, 컴투스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소식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대학생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열정 넘치는 플레이어들의 첫 만남부터, 선배들과의 만남, 그리고 본격적인 발대식 진행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플레이어들의 웃음으로 가득했던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발대식 현장을 공개합니다. 😊

 

*   *   *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 현장 속으로!

 

글/사진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김채이

 

 지난 7월 5일, 금천구에 위치한 컴투스 본사커넥팅 라운지에서는 컴투스 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전국 각지의 대학생 12명🎮이 발대식에 참여하였으며, 당일의 뜨거운 햇볕과 같이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열기 또한 발대식 현장을 뜨겁게 달구는 데 일조하였는데요, 발대식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동기들과의 첫 만남

 사진 속 장소는 컴투스 본사 내 커넥팅 라운지로, 이곳에서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을 한 분씩 만날 수 있었는데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가 들어올 때마다 함께 반가움이 담긴 인사👋도 나누고, 본인을 소개하며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어나갔습니다! 

(첫 만남에 MBTI 유형 공유하기 필수! 참고로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은 한 명을 제외하고 모두 MBTI 유형이 I로 시작한답니다..~ 분명 모두 E 같았는데 말이죠.. 알고 보면 모두 첫 만남의 어색함을 깨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 점 ^^)

 

🍖’컴투스 플레이어’ 9기 선배들과의 점심 식사

  컴투스 플레이어 10기가 모두 한자리에 모인 뒤, 본격적인 발대식 시작 전에 컴투스 본사 주변 레스토랑에서 컴투스 플레이어 9기 선배들과의 점심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9기 선배님들의 경험과 지혜가 담긴 따뜻한 격려와 충고를 마음속 깊이 새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의 긴장되는 마음을 풀어주고, 앞으로의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미리 준비해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컴투스 사내 카페 ‘Healing’에서의 힐링

 점심 식사를 마친 뒤,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은 컴투스 본사 내 사내 카페인 ‘Healing’☕으로 향했습니다! 컴투스 직원들이 사무실 외에 가장 많이 찾는 동시에 가장 애정하는 장소라고 하는 이곳 ‘Healing’에서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 또한 음료를 마시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양한 음료 메뉴들과 쾌적한 환경에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컴투스 플레이어 9기 선배의 말에 따르면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진행하며 이곳 ‘Healing’에서 ‘메뉴 도장 깨기‘ 하는 재미도 있다고 하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 시작

 본격적인 발대식은 컴투스 본사 내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의 자리는 지정석이었는데요, 각자의 자리에 있는 명찰을 따라 앉아 보니.. 컴투스 플레이어 10기를 위한 웰컴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웰컴키트의 내용물은 매우 실용적이고도 컴투스라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물품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 시작 전부터 쏟아지는 혜택에 그저 감탄만 나오는..

 발대식은 컴투스 그룹에 대한 소개와 함께 채용실 인재영업팀 양원혁 팀장님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사님의 환영사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힘찬 시작을 다시금 깨닫고, 활동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의 활동이 너무도 기대되는 순간이었답니다~

 이어서 앞으로 약 6개월간 진행될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의 ‘내 짝꿍을 소개합니다.’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은 본인의 옆자리에 앉은 짝꿍과의 대화를 통해 짝꿍을 알아가고, 알아낸 내용을 다른 멤버들에게 소개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 간의 돈독함🥰을 쌓을 수 있었는데요, 본격적인 활동 시작 전부터 팀워크를 다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답니다~

 

🤩“나를 소개합니다!” 사전 미션 발표

 컴투스 그룹과 컴투스 플레이어 소개를 마친 뒤에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이 사전에 준비한 자기소개와 컨텐츠 기획안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성격과 강점을 지니고 있는 멤버들의 소개를 통해 서로를 알아갈 수 있었으며,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의 기발한 컨텐츠 아이디어의 향연에.. 다시금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에 대한 의지를 불태울 수 있었습니다!

 

📸프로필 사진 및 단체 사진 촬영

 발대식의 마지막 순서로는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단체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에서 사용될 프로필 사진이기에, 멤버들은 멋진 포즈와 해맑은 표정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에 임하였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단체 사진 촬영을 위해 한데 모여 카메라 앞에서 활기찬 웃음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단결과 열정이 담긴 소중한 순간🌟을 한 장의 사진 속에 고이 담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며, 그렇게 발대식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렇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발대식을 통해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멤버들은 본격적인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컴투스의 로고처럼 활짝 핀 웃음을 지닌 멤버들과 함께할 생각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약 6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많은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길!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앞날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