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컴투스

🙌 웰컴, 컴투스! : 2022 웰컴키트🎁 탄생기

 

🙌 웰컴, 컴투스! : 신규입사자 웰컴키트

 컴투스 그룹의 새로운 가족분들에게는 입사 첫 날 웰컴키트를 선물해드립니다. 2022년을 맞이하여 웰컴키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요, 신규 입사자분들을 생각하는 마음과 치열한 고민을 가득 담아 제작한 이번 웰컴키트의 탄생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웰컴키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이번엔 어떤 웰컴키트를 기획해야 할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수년간 웰컴키트를 제작하면서 한가지 안타까웠던 포인트가 있었는데요, 바로 ‘버려지는 것들’입니다. 웰컴키트의 포장 박스나 플라스틱 패키지들이 매번 버려지는 것이 안타까웠어요. 이번엔 그 버려지는 것들을 최대한 줄여보고자 기획의 방향을 가다듬었습니다.

 신규 입사자 분들이 활용하시기 좋은 구성품들과 세련된 디자인, 컴투스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으면서도 버려지지 않는 패키지를 갖춘 웰컴키트…! 🧾 이렇게 웰컴키트 기획 노트가 하나 둘, 빼곡하게 채워 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치열한 고민의 결과물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텀블러
매트한 블랙 컬러의 텀블러에 컴투스 그룹 로고가 은은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티 망이 함께 들어 있어 차를 우려 마실 수도 있습니다.

#
블랙과 레드 컬러의 펜입니다. 매트한 질감의 바디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어요. 잉크 펜으로 부드러운 필기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원증
시크한 블랙 컬러의 사원증입니다. 목걸이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 마그넷
컴투스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귀엽게 담아낸 마그넷 세트입니다.

# 커피 쿠폰
 컴투스 그룹 내 카페테리아 음료 10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입사 후, 팀 동료들과 부담 없이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가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 모니터 받침대 & 보관함
패키지까지 활용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 겸 서랍형 보관함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패키지인데요, 튼튼한 원목으로 제작하여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드 컬러의 아크릴 서랍을 결합하여 심플하지만 강렬하게 컴투스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마우스패드
부드러운 인조가죽 질감으로 제작된 마우스 패드입니다. 기존 마우스 패드보다 크기가 커서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티커
컴투스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귀여운 이모지 스티커 입니다.

 

# 2022 다이어리 세트
웰컴키트와 함께 2022년 다이어리 세트도 선물해드립니다. 꼼꼼한 일정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다이어리, 캘린더, 메모패드로 구성되어 업무 능률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였습니다.

 

 


 컴투스 그룹은 언제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가족이 되시는 첫 날, 웰컴키트와 2022년 다이어리 세트, 명함을 선물해드리고 있어요.🎁

  컴투스 그룹은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항상 기회가 열려 있는 곳이죠.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이제 그 주인공이 되실 차례입니다! 언젠가 함께하게 될 그날을 위해, 저희는 더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