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플레이어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새해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작✨ 발대식 현장을 공개합니다.❤️

 

2024년 1월 5일, 청룡의 해의 시작과 함께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컴투스 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로 컴투스와 관련된 소식을 홍보하며 함께 성장하는 대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플레이어들과의 첫 만남, 선배들과의 소중한 소통, 그리고 화기애애한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11기 플레이어의 특별한 발대식 순간을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 🙂

 

 

컴투스 플레이어 11기의 발대식!”

새해의 시작과 함께 1월 5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컴투스 본사에서는 컴투스 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전국 각지에서 모인 대학생 12명이 기대감을 뿜어내며 발대식에 참석했답니다. 😊❤️

 

 

커넥팅 라운지에서의 동기들과 첫 만남”

저희의 첫 만남은 예쁜 식물이 꾸며져 있는 커넥팅 라운지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커넥팅 라운지는 컴투스 본사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모두 얼어붙어 첫 만남에서는 간단한 인사만 나누었답니다! 🤭🤭

 

 

“10기 컴투스 플레이어 선배들과 11기 컴투스 플레이어 동기들과의 점심식사”

본격적으로 발대식을 하기 전 컴투스 본사 주변의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놀랍게도 저희의 선배들인 컴투스 10기 플레이어 분들이 먼저 계셨답니다. 첫 만남엔 식사와 함께 아이스 브레이킹 하는 것이 ‘국룰’이죠? 다행히 커넥팅 라운지에서 얼어붙었던 분위기가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면서 풀어졌습니다. 서로의 분야를 맞추는 간단한 게임도 진행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또한! 컴투스 10기 선배들의 따뜻한 조언과 격려도 들었습니다. 여담으로 컴투스 사내 카페 ‘Healing’에서 가장 맛있는 음료 추천도 들었답니다.

 

 

사내 카페 ‘Healing’에서 힐링하기!”

점심 식사를 마친 뒤, 저희 컴투스 플레이어 11기는 컴투스 본사 내 사내 카페인 ‘Healing’으로 향했답니다! ‘Healing’ 카페는 컴투스 직원들이 사무실 외에 가장 많이 찾으며 애정하는 장소라고 하는데요, 저희는 맛있는 음료와 함께 11기 플레이어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식사 할 때 멀리 앉았던 분들과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스타그램 아이디 나누는 것도 여기서! ㅎㅎㅎ 이루졌어요. 컴투스 사내 카페인 ‘Healing’에서 정말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 시작”

발대식은 컴투스 본사 내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자리에 앉아 보니, 컴투스 11기를 위한 웰컴 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알찬 구성의 웰컴 키트”

웰컴 키트의 구성은 정말 다양했는데요. 웰컴 키트 박스 자체가 무려 모니터 거치대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지금도 이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박스 내에는 텀플러를 비롯한 다양한 사무용품과 컴투스 플레이어 증이 들어있었습니다. 신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도 나눠주셔서 올해에는 더욱 알찬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 외에 명함도 있고, 10기 플레이어 분들이 제작해준 힙한 디자인의 티셔츠도 있었습니다. 예쁘면서 실용적인 컴투스 굿즈들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엄청 기대되었어요!

 

 

친절하고 따스한 환영사”

본격적인 발대식은 채용실 양원혁 팀장님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습니다. 팀장님의 환영식은 컴투스 플레이어 11기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주었습니다. 저희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많이 신경 쓰고 있다는 게 너무나 느껴졌습니다.

 

 

자기소개와 첫 미션 발표 시간”

이어서 조은혜 차장님이 컴투스 그룹에 대한 소개와 함께 앞으로 약 6개월 간 진행될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에 대한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또한 저희 컴투스 플레이어 11기는 자기소개와 관련된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내 짝꿍을 소개합니다!’입니다. 각자의 자리 옆에 앉은 짝꿍들과 소중한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그 정보를 다른 컴투스 플레이어 멤버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해를 얻을 뿐만 아니라, 첫 만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추억을 다졌습니다.

이후 컴투스 플레이어 11기의 첫 미션인 자기소개와 컨텐츠 기획안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각 멤버들은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자기소개와 기획안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자기소개에서 보여준 퀄리티는 모두가 놀랄 정도로 뛰어났습니다! 각자의 장점이 돋보이는 발표는 앞으로 함께 할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프로필 사진과 단체 사진 촬영”

발대식의 마지막 순간은 컴투스플레이어 11기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과 단체 사진을 찍는 순서로 이어졌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서 사용될 프로필 사진을 위해, 멤버들은 각기 다른 멋진 포즈와 밝은 표정으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활기찬 웃음 속에 단체컷도 남겼답니다. 발대식이 마무리되면서, 멤버들은 본격적인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발대식에서 느껴진 컴투스 플레이어 11기의 열정은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능력을 지닌 멤버들과 함께할 생각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앞으로 약 6개월간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멤버들이 얻게 될 많은 경험과 추억을 미리 기대해 봅니다. 저희 컴투스 플레이어 11기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