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컴투스 SUMMER 인턴십’ 설명회 ‘컴투스 겜성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5월 30일 종각역 마이크임팩트스퀘어 야외 옥상에서 진행된 ‘컴투스 겜성파티’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루프탑에서 인디밴드 ‘노르웨이 숲’의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하는 치맥 타임이라니 정말 겜성 터지지 않나요? 저희 컴투스 플레이어와 함께 ‘컴투스 겜성파티’의 현장으로 다 같이 빠져 보시죠!
‘컴투스 겜성파티’는 ‘노르웨이 숲’의 힐링 버스킹, 컴투스 하계 인턴십 소개, 직무 담당자와 함께하는 치맥 타임, 경품 지급 순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리쿠르팅, 취업 설명회와는 달리 취준생들에게 작은 힐링이 되길 바라며 ‘노르웨의 숲’의 버스킹 공연 시간이 있었는데요.
더욱 신기했던 점은 ‘노르웨이 숲’의 노래뿐만 아니라 저희가 직접 듣고 싶은 신청곡까지 들을 수 있었다는 점이었어요.
제가 평소 좋아하던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도 불러주셨는데, 목소리가 정말 이쁘시더라고요.
또한, 인사 담당자분들의 컴투스 하계 인턴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시는 분들에게는 ‘컴투스 지니어스’라는 명칭이 붙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게임 천재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경영지원/ 밸런스 QA/ AI 개발/ 게임사업·마케팅 등 직무 별로 어떤 직무인지, 갖춰야 하는 능력이 무엇인지 등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인사 담당자분들의 전체적인 하계 인턴십, 직무 설명 후, 직무 담당자와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치맥 타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평소 게임업계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직무 별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었죠.
맥주와 함께해서 였을까요? 다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겜성파티 신청자분들뿐만이 아니라 저희 컴투스 플레이어도 평소 원하던 직무의 선배님들과 직접 소통하고 각종 꿀팁을 전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직무 담당자와의 치맥 타임 후 다들 기다리던 경품 추첨이 진행되었습니다.
역시 럭키 7이라는 말은 사실이었던 걸까요? 이번 추첨에서도 7번이 당첨되면서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경품에 당첨된 지원자들의 그 어느 때보다도 환한 미소를 엿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경품 추첨을 마무리로 ‘컴투스 겜성파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컴투스 서포터즈 1기, 컴투스 플레이어로서 처음 참여한 행사였던 만큼 더욱더 의미 있었던 것 같아요.
‘컴투스 겜성파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이런 좋은 자리 준비해주신 컴투스 담당자님 들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