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컴투스 캠퍼스

🧑‍🎓컴투스 서버캠퍼스 1기 수료식! 😎멋진 서버개발자로 성장중

 

뜨거운 열정이 가득했던 그 곳!
컴투스 서버 캠퍼스 1기 수료식에 다녀왔습니다.

게임 서버 개발자를 꿈꾸며 컴투스에 입성했던 교육생분들은
전원 수료🎉라는 멋진 목표를 이뤄내며 모두 장학금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컴투스 서버캠퍼스가 도대체 뭐야? 하는 분들 계시죠?!😉

컴투스는 그동안 게임산업 전문 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무료 교육 프로그램인 QA캠퍼스를 운영해왔는데요. 지난 3월, 새로운 <컴투스 캠퍼스>가 런칭되었습니다. 바로 바로, <컴투스 서버 캠퍼스>

<컴투스 서버 캠퍼스>는 게임 서버 개발자 커리어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인데요, 컴투스의 개발 및 교육 노하우를 한~껏 녹여 체계적인 게임 서버 개발 교육을 제공합니다.

컴투스 센트럴 서버실의 최흥배 실장님과 함께 1:1 멘토링부터 컴투스 게임을 활용한 실질적인 실무 경험까지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어나더레벨! 차원이 다른 게임 서버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수료하면 100만원의 장학금도 받을 수 있고요, 추후 서버 개발자 인력 충원 시 우선 채용의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해요…! 진짜 대박이다!)

 

 

새내기 서버 캠퍼스 교육생은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컴투스에 입성한 새내기 서버 개발자들은 지난 5주간 매주 화요일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교육이 없는 날에도 교육생들을 위해 상시 개방한 교육장에서 언제든지 공부하고 토론하고 서로서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물론 컴투스의 맛있는 사내 식당도 언제나 무료~!)

 

 

이날 수료식에서는…

교육생들의 아버지(ㅎㅎ)셨던 멘토 흥배실장님과 프로그램을 담당했던 채용실의 원혁 팀장님, 은비 과장님이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첫번째 기수인 만큼 저희도 많은 기대와 설렘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요,
전원 수료라는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되어 참 기뻐요!

 

교육생, 아니 이제는 수료생❤️분들도 컴투스를 떠나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좋은 캠퍼스 동기들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5주간 너무나 많은 배움을 얻고 성장한 것 같아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료증 수여식도 있었구요!

 

 

게임 서버 개발 직무 취업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들을 해소하는 Q&A 시간을 끝으로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참! 기념 촬영이 빠질 순 없죠! 📸

5주간 돈독해진 동기들과 헤어지는 마음은 아쉽지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멋진 게임 개발자로 또 다시 만나요!

 

컴투스 서버 캠퍼스 2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컴투스에서 런칭할 새로운 컴투스 00캠퍼스, N월에 찾아올 QA 캠퍼스 5기 그리고 컴투스 서버 캠퍼스 2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내일도, 컴투스는 게임 개발에 진심💖인 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