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컴투스플레이어] 중앙대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 스케치_2019.05.22

 

2019년 5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앙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2층 로비에서는 캠퍼스 리쿠르팅 그 마지막 일정인 중앙대학교 캠퍼스 리쿠르팅과 모의 면접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침부터 학번 불문, 전공 불문, 성별 불문 다양한 학생분들이 상시 채용 상담 장소를 찾아주셨는데요. 많은 학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채용 상담도 원활하고 활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중앙대학교 학생들의 열정이 돋보인 캠퍼스 리쿠르팅! 그 현장을 생생하게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무척 화장했던 5월 22일 수요일, 서울캠퍼스 100주년 기념관에서는 다양한 2019년 상반기 캠퍼스 리쿠르팅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초록색 GAMEVEL UP 판넬! 바로 2019 NGDC 8기 공개채용 상담회가 이곳 1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에스컬레이터로 2층에 올라가니, 로비에서 채용상담회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게임 업계 취업을 목표로 상담을 받고자 했던 분들, 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 그뿐만 아니라 그냥 로비를 지나쳐 가시던 분들도 한 번씩 돌아보며 상담회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상담 신청 테이블로 가니 이미 많은 학생분들이 채용상담회에 참여하고 가셨는데요!

채용상담회는 상담 테이블에 있는 공개채용 정보를 읽어본 뒤, 상담 신청서에 간단한 개인 정보를 기입하고 상담 카드를 받아 작성한 뒤, 각 직무별 선배 사원님께 카드를 드린 후 상담이 진행되는 단계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2019 NGDC 8기의 모집 직무는 게임 기획, 게임 마케팅, 게임 사업, 게임 프로그래밍, 인사 총 5개로 상담회에서는 인사를 제외한 4개의 직무별 선배 사원분들이 상담을 진행해주셨습니다.

 

 

각자 자신이 희망하는 게임 직무 선배 사원님께 그동안 궁금했지만 물어볼 곳이 없었던 질문들을 하나하나 물어보며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던 채용상담회.

학생분들의 사뭇 진지한 표정과 태도에 선배 사원분들께서도 성심성의껏 많은 정보를 알려주셨습니다.

 

 

캠퍼스는 한창 축제로 들떠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을 원하셨던 많은 학생분들이 100주년 기념관을 찾아와 상담을 진행하셨습니다.

학생분들의 열정에 2층 로비는 후끈후끈했어요!

 

 

지원을 위해서 어떤 점들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서부터 입사 후에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까지, 무척 많은 질문에도 선배 사원님들은 학생분들에게 하나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그에 따라 후배 학생분들은 다시 한번 의지를 다잡으시는 듯했어요!

 

 

채용 상담회와 함께 시간대별로 진행되었던 모의 면접은 실제 인사팀 면접 담당자분과 면접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실제 면접에 앞서서 학생분들이 어떻게 면접 준비를 해야 하는지 갈피를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연습이자 기회가 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중앙대학교 캠퍼스 리쿠르팅을 마지막으로 2019 NGDC 공개채용을 위한 캠퍼스 리쿠르팅 일정은 모두 막을 내렸습니다.

많은 대학생 여러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끝에 원활하고도 성공적으로 캠퍼스 리쿠르팅이 진행되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채용 상담을 통해 잘 모르겠던 부분이 채워지고 지원에 대한 용기가 솟아나셨길 바라며,

누구보다 열정적인 분위기가 가득했던 중앙대학교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 스케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