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서포터즈에서 채용까지?!😜 게임 업계를 꿈꾼다면 주목!🍧 | 컴플 활동 생생후기

❣️컴투스 플레이어 희망편!❣️

컴투스 플레이어로 인연이 시작되어
컴투스의 가족이 된, 플레이어 선배님들의 계시다구요?!

올 상반기를 반짝반짝🌟 빛내준 플레이어 7기의
생생한 활동 후기도 궁금하시다면 – !

지금 바로 스크롤 다운! 👇👇👇

지원하러 바로가기: https://bit.ly/3sLBffh

 

* * *

 

[김승민 대리 / 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플레이어 1기]

컴투스만의 문화 경험 및 홍보부터 현직 분들의 생생한 인터뷰까지, 어엿한 게임 업계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 컴투스 플레이어는 대학생 시절 어린 저의 꿈을 키워주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소중한 꿈의 밑거름이 될 컴투스 플레이어에 지원하세요!

 

[제세영 사원 / 컴투스 – 컴투스플레이어 5기]

컴투스플레이어의 희망편! 서포터즈에서 인턴을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한 제세영입니다. 서포터즈 활동으로 영상기획, 촬영, 편집을 하며 서포터즈 동기들 뿐만 아니라 직접 회사에서 컴투스 직원분들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모두 즐겁고 좋은 기억으로 남아 제가 다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동력이 된 것 같습니다. 게임업계 경험을 해보고 싶다! 난 게임업계로 가야겠다! 하신다면?! 냅다 지원하세영-ෆ

 

[이동기 – 컴투스플레이어 7기]

팬데믹이 끝나지 않은 시점이라 비대면 활동의 기회가 적었지만, 그런데도 7기 플레이어들 모두가 적극적으로 활동에 임함으로 생산적이면서도 우리들의 콘텐츠가 컴투스 공식 채널에 업로드가 되었다는 점들이 뿌듯합니다 😀 게임 업계 관련하여 마케팅/디자인/뉴미디어 관련 직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분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대외활동입니다! 함께 하는 인재채용실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시는 건 덤!!

 

[최유리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컴투스 플레이어로서 동기들과 회사를 홍보하는 영상을 기획,제작하면서 게임 업계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6개월의 시간이 재미있었기에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고 그동안 저도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당장 컴투스 플레이어 지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김예서 – 컴투스플레이어 7기]

무엇보다도 컴투스 소식을 한 발 빠르게 접수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해 모를 수도 있었던 다양한 기회들을 알게 돼서 좋았습니다! 또 팀 간의 경계가 명확히 나누어지지 않아서 평생 가볼 일 없다고 생각했던 촬영 현장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이외에도 게임산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니만큼, 흥미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주저말고 지원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장태수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하면서 게임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으며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콘텐츠 제작이나 게임 산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꼭 추천 드리는 활동입니다.

 

[조성주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컴플 7기 활동을 통해 제가 원했던 게임산업과 영상분야에 관심있는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에다가 다양한 컴투스 굿즈까지 받을 수 있다면 지원 안 할 이유가 없겠죠??

 

[노희지 – 컴투스플레이어 7기]

꿈꿔왔던 컴투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좀 더 저 자신의 진로를 구체화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양수민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콘텐츠 제작 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컴투스라는 대기업의 채널에 직접 제작한 영상이 올라간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고도 뿌듯했습니다.
비슷한 관심사와 진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는 경험은 제게 큰 동기부여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리님들께서 항상 밝고 편안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해주셔서 굉장히 즐거웠던 경험이었습니다! 몇달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김지호 – 컴투스플레이어 7기]

7기 디자인팀 김지호입니다! 발대식 이후 비대면이여서 더욱 빠르게 시간이 간 것 같아서 아쉬워요ㅠㅠ 플레이어 7기, 인사팀께 편안하고 좋은 활동할 수 있게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팬데믹 상황이 좋아지면서 대면활동으로 재미있는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수민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첫 대외활동이라 많이 긴장이 됐었는데, 담당자 분들이나 동기들 모두 친절해서 잘 적응했던 것 같습니다. 비록 오프라인으로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컴투스의 정도 느껴볼 수 있었고, 무엇보다 어릴 때부터 잘 알고 있던 회사와 함께 일을 하며 기여를 할 수 있었던 것이 신기하면서도 성취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지예 – 컴투스플레이어 7기]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하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고, 생각하지 못한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사람들로 가득가득한 컴투스에 주저말고 지원해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