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컴투스, 청소년 교복 지원 후원금 전달

컴투스, 청소년 교복 지원 후원금 전달

워너비챌린지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응원합니다!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를 통해 청소년들의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최초로 선보이 는 로맨스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매력적인 도깨 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워너비챌린지’의 여자 주인공처럼 당당함을 잃지 않는 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유 저들이 게임 내 기부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게임사와 유저가 함께 후원금 을 조성하는 형태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조성된 후원금은 아동들의 권리 실현을 위해 국제적으 로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됐다.

후원금은 여중·고교생의 학업에 필요한 교복 및 교재 구입비 등에 지원되 면서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희원 사우는 “워너비챌린지 유저들과 함께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하고, 참여해주신 모 든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를 응원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컴투스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미 래 세대를 위한 희망 나눔에 힘쓸 것을 약속하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