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청소년 교복 지원 후원금 전달
워너비챌린지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응원합니다!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를 통해 청소년들의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최초로 선보이 는 로맨스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매력적인 도깨 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워너비챌린지’의 여자 주인공처럼 당당함을 잃지 않는 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유 저들이 게임 내 기부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게임사와 유저가 함께 후원금 을 조성하는 형태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조성된 후원금은 아동들의 권리 실현을 위해 국제적으 로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됐다.
후원금은 여중·고교생의 학업에 필요한 교복 및 교재 구입비 등에 지원되 면서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희원 사우는 “워너비챌린지 유저들과 함께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하고, 참여해주신 모 든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를 응원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컴투스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미 래 세대를 위한 희망 나눔에 힘쓸 것을 약속하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